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부산 서면 맛집/카페] 파스타빌라 & 언네임드커피(UNNAMED COFFEE)

전포동 카페거리 쪽에는 제법 많은 카페들과 맛집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그 중에 분위기와 모든 것이 완벽했던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파스타빌라와 언네임드커피! (UNNAMED COFFEE) 

 

첫번째로 두 곳 모두 제법 넓찍한 공간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파스타빌라 (PASTA VILLA)

주차장은 '동성로 20 (우리서점 옆 제일주차장)' 에 주차하면 1시간 주차비 지원해준다고 한다. 

http://naver.me/FyexKBwC 

 

파스타빌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6 · ★4.64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차장있음(1시간주차무료)동성로20 동성고등학교안쪽, 제일주차장,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우선 파스타빌라는 소개팅하기에도 좋은 집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예약은 필수로 해줘야 웨이팅없이 먹을 확률이 높다. 내가 딱 들어가고 나서 1팀정도 더 들어오더니 그 다음부턴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써야했었다.!! 

 

위치는 약간 카페거리 중에서도 외진 곳에 있다. 뭔가 이야기 나누면서 오르막길을 좀 올라가면 될 것이다. 파스타빌라 외관도 그렇고 너무 좋았음 ㅠㅠ 건물 전부가 파스타집이니까 괜히 설렜었다. 

 

친구와 앉은 1층 큰 테이블,  나중에는 왼쪽에 2명 더 앉으셨다. 

 

메뉴는 정말 다양했다. 우리는 파스타를 너무너무 먹고 싶었기 때문에 2개 모두 파스타로 시켰고 두개 다 말모(말해모해) 메뉴이다. ㅠㅠ 메뉴사진을 이렇게 정성스럽게 찍은 적이 없었는데 뒤에 빈 와인병하며,,  모든게 너무 이뻤다. 

 

트러플베이컨까르보나라(13,000원), 새우듬뿍오일파스타(15,000원)

 

이렇게 다 먹고 카페를 찾아다녔다. 미리 알아보고 간 것이 아니라 너무 배가 불렀기에 산책할 겸 맘에 드는 카페로 들어가기로 했다. 하지만 같은 길을 거의 40분은 왔다갔다거렸다. ㅋㅋㅋㅋㅋ 뭔가 100% 맘에 드는 곳을 못 찾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이제 다리가 아파올때쯤, 처음 보는 카페 unnamed coffee를 발견하게 되었다.!!! 

 

 

UNNAMED COFFEE

위치

http://naver.me/x1egeDBo

 

언네임드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1 · ★4.49 · 영롱한 초콜릿 디저트가 있는 카페

m.place.naver.com

 

사진

UNNAMED COFFEE

 

정말 이쁘게 꾸며놓은 주택이었다. 벌써부터 설렘이.. 

 

뭔가 입구부터 포토존 느낌이었다. 
주문을 받고 음료를 제조하는 곳. 

 

나는 카운터와 음료 제조하는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사장님 입장에선 이 공간에서 하루종일 일하시는 곳인만큼 뭔가 더 애정을 붓고 디테일에 신경쓰신 느낌이 바로 들었다. 

 

친구와 나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체리에이드'가 땡겼다. 그리고 스모어쿠키 하나를 나눠먹었다. 

 

체리에이드(6,000원), 스모어 쿠키(3,500원)

 

우리는 음료를 제조하는 바로 앞에 자리를 잡았다. 안에 사람이 좀 있어서 여기 자리에 앉아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흔쾌히 앉으시라고 하셔서 앉은 자리였다!! 게다가 자리 불편하지 않냐면서 초콜렛도 서비스로 주셨었는데 ㅠㅠ 너무 감사했었다. 방문한지 몇달이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기억에 남고 재방문 의사 100% 있는 곳이다!! 

 

파스타 먹고 나서 달달히거 상큼한 맛을 여기서 잡아줬다. 

거울까지 신경써서 고르신 것 같다. 갬성ㅠㅠ

한참 수다를 떨다가 나왔고 전포에서.... 나만 알고싶은.. 그런 날이었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