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연산동 맛집] 수림식당(물만골 동네 맛집)+아이와 가기 좋은 곳

수림식당(물만골역 맛집)

 

물만골에서 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수림식당

골목길에서 보이는 예쁜 탄탄면집이 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진 않지만 좁지도 않다. 그리고 동네 맛집이라 그런지 가족들 단위로도 많았고 특히 어린 아기를 둔 부부도 많이 오셔서 드시는 것 같았다. 그만큼 분위기도 있고 맛있고 애기의자가 있어서 불편하지도 않은 좋은 식당!! 

 

나는 엄마, 아빠와 함께 와서 우육탕면, 비빔탄탄면, 새우완탕면, 그리고 가지만두를 주문했다. 

 

4개 메뉴와 가지만두를 한번더 포장 주문해서 총 39,500원!! 가족끼리 먹기엔 딱 적당한 느낌이다.. ㅎㅎ

 

위치

http://naver.me/5pNNXddA

 

네이버 지도

수림식당

map.naver.com

 

 

가게 사진

문열면 보이는 메뉴들과 깔끔함
집에서 조그만 올리브나무가 있는데... 이렇게 까지 크는 나무였다니... 
가게마다 플랜테리어는 이제 필수인것 같다 (하트) 분위기도 살리고 느낌도 있고~~

 

 

메뉴 사진(우육탕면, 비빔탄탄면, 새우완탕면, 가지만두)

mom's 최애 pick !! 비빔탄탄면 (9,000원)  / (시원한 비빔탄탄면이다) 이 집의 대표메뉴라고 해도 인정!!

 

새우 완탕면 (8,500원) /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하다) 만두도 맛있오 ㅜㅠ

 

우육탕면 (8,500원) / 육수를 조금 더 요청드렸는데,, 다 떨어졌었는지 다시 새로 끓여서 주셨다 ㅠㅠ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다 ㅠㅅㅠ

 

가지만두(6,500원)  / 그 동안 가지튀김인줄 알았는데 안에 만두 속이 있다.. >-< 메뉴이름도 다시보니까 가지만두였음 ㅋㅋㅋㅋ                                     이건 다른 테이블도 다 주문하셨더라. 

 

엄마말로는 저번에 가지만두는 튀김옷이 더 얇았다고 했다. 오늘은 테이블도 계속 차고해서 좀 바쁘신가보다 라고 했다. 근데 웬걸... 일단 오늘 처음 먹어보는 나는 그냥 맛있었다. JMT~~!!

 

가게 맞은 편에 수제 김, 김부각 하는 가게도 있었는데 주인분께서 너무 친절하셨다. 백향과에이드를 한컵씩 나눠주셔서 한모금씩 마시고 기분좋게 구매도 했었다 ^_^ 오랜만에 너무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

 

집주변 걸어서 다니는 거리에 이런 집들이 있어서 또다시 만-족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