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클램CLAM 해운대] 콜키지 무료일 때 즐기는 방법 !!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 클램CLAM 해운대를 가기로 결정했다! 

사실 광안리에서도 한번 가봤는데 그때 시끌벅적하고 사람들도 앞에 너무 많이 지나다니는게 보여서 그렇게 좋은 이미지가 남지는 못했는데 결국 선택은 해운대 CLAM 이 되어버렸다!! 

 

그런데 광안리랑은 또다른 분위기에다가 BGM이 너무 시끄럽지도 않았다 (평일이라서 그런건가,,) 평온하면서도 즐기기 딱 좋은 분위기!! ㅜㅜ  또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갈꺼다) 

 

http://naver.me/GeWdRFwY

 

클램 해운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1 · ★4.29 · 매일 12:00 - 23: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신세계백화점에서 와인을 구입한 뒤 도착한 시간은 7시 정도 되었다. 테라스 쪽에만 사람들이 만석이 되었고 실내는 자리가 좀 남아있었다. (내가 갈때만 해도 저녁엔 좀 쌀쌀해서 실내가 오히려 더 좋긴 했다) 

 

메뉴를 보고있었는데 친구는 사실 와인을 먹을때 음식을 잘 먹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했다. (?) 그게 가능한건가 라는 생각이 잠깐 스쳤긴 했지만 그래도 메뉴는 시킬 것이기 때문에 가볍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고르고자 했다. 

 

타파스 3종 (15,500) 

타파스 3종은 A,B,C,D 이렇게 나눠져 있다. 다른 것도 다 맛있어보였지만 3개다 가능한 메뉴는 B밖에 없었다 !! (하지만 이미 마음속엔 B를 염두해 두고 있었지 ^_^) 아스파라거스 튀김, 스페니쉬 오믈렛, 미니 카프레제 이렇게 세 종류이다. 

 

우리가 시킨 B 타파스 3종

정말,, 와인 안주로는 완벽한 타파스 3종세트... 일단 비주얼 합격...ㅁ.ㅁ 말해모해

스페니쉬 오믈렛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으면 좋겠다라는 바램이 있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고 오히려 스페인가서 먹었을 때보다 더 맛있었다!! 엄청 포송포송했다. 

 

타파스3종외에 나는 배가 고팠기 때문에 파스타도 같이 시켰다. 

모듬버섯파스타 (15,000) 이거진짜.,,, 강추

 

바로 모듬버섯파스타이다!! 사실 크림을 원했었지만 땡기는 건 없었고 내 이목을 끈 모듬버섯 파스타. 그런데 이 파스타에는 위에 치즈도 살살 뿌려주기 때문에 크림파스타보다도 더 추천한다!! 친구도 와인 먹을 때 음식별로 안먹는다고 했지만 이 파스타가 맛있다 라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른다 (뿌듯뿌듯) 

 

사실 블로그에서도 딱히 이 메뉴를 먹는 사람이 없어보여서 걱정했지만 숨은 JMT메뉴였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조금 더 자세히 찍은 사진. 버섯이 엄청 맛있다,, 원래 맛있지만 더 고급스럽게 먹는 느낌도 나고.. ㅎㅎ

 

드디어 대망을 와인을 소개하겠다.. (두둥) 신세계백화점 와인코너(?)에서 추천받은 화이트 와인1 , 레드 와인1 이다. 내가 이번 와인을 먹고 와인에 대한 세계를 다시 봤닥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뭔가.. 신기하고 맛있었다 ㅜㅜ 원래 한두잔 정도 밖에 못했는데 이번에는 2명에서 2병 가까이 마셨다 ...ㅎㅎㅎ 너무 맛있었... 

 

사진 보고 그대로 달라고 하면 될 것이다.. 그리고 웬만한 와잘알분들이라면 다 아는 와인이더라. (혼자 알고계셨다니)

레드와인(LONG BARN MERLOT) . 화이트와인(음... 물어보고 올게요..) 

이렇게 와인 두병을 사가지고 갔다! 

 

이런 서비스가 무료라니... 안갈 이유가 업숴,,,,

 

레드와인 -> 화이트 와인 순으로 먹으니 입안도 깔끔!! >< 

 

이 얼마나 힐링되는 순간인가.. ㅜ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