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후기
여기저기서 에어랩 사용 후기들이 많길래 이번에 나도 생일 선물 겸 다이슨 에어랩을 갖게 되었다!!
에어랩에는 볼륨앤쉐이프와 컴플리트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는 컴플리트로 선택 ㄱㄱ
우선 가장 큰 차이점은 배럴이다! \
-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이렇게 있는데 이 에어랩의 큰 비중은 저 '배럴'이 차지한다. (다른건 뭐 그냥,,)
-핵심은 롱배럴은 컴플리트에만 있다는 점이다. (솔직히 다른 구성은 다 필요없,,,다기 보단 배럴이 그만큼 큰 비중을 차지했다.. 적어도 나한테는)
- 에어랩 컴플리트
아! 그리고 왜 배럴이 두개씩 있냐면,, 이건 내가 한달정도 다 되어갈 무렵 깨달은 건데 휙휙 돌리는 방향이 다르다! 하나는 오른쪽으로 화살표가 되어있고 나머지는 왼쪽으로 화살표가 되어있다!!
TIP : 고데기할때 안쪽으로 마시는 분들은 오른쪽 화살표방향인 배럴을 써야 안쪽으로 말린답니다!! 다른건 머리카락에 갖다대면 계속 밖으로 돌려짐
서서히 원리를 깨달아가고 있는 것 같다.. 똥손도 금방 한다던데,, 그냥 금손이 되고 싶다..
사진으로 보니까 전후가 확실히 다르네.. 하지만 단점을 꼽자면 에어랩으로 세팅하고 난 뒤 금방 풀리는 것 같았다 ㅜㅜ 픽서가 없으니 그런 것 같음..
아무튼 조금만 더 열심히 써서 금방 세팅한 머리로 탄생할 수 있도록 연습해봐야겠다.. !!
담엔 다이슨 제품에 나와있는 그런 머리도 .... 도전해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