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 후기!! (TIP 포함)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후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구성

 

여기저기서 에어랩 사용 후기들이 많길래 이번에 나도 생일 선물 겸 다이슨 에어랩을 갖게 되었다!! 

 

에어랩에는 볼륨앤쉐이프와 컴플리트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는 컴플리트로 선택 ㄱㄱ 

 

우선 가장 큰 차이점은 배럴이다! \

 

 

-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작은배럴2개, 빗2개, 드라이기1개

이렇게 있는데 이 에어랩의 큰 비중은 저 '배럴'이 차지한다. (다른건 뭐 그냥,,) 

 

배럴 모습

 

-핵심은 롱배럴은 컴플리트에만 있다는 점이다. (솔직히 다른 구성은 다 필요없,,,다기 보단 배럴이 그만큼 큰 비중을 차지했다.. 적어도 나한테는)

 

 

- 에어랩 컴플리트

우리집 고양이와 찰칵 ><

아! 그리고 왜 배럴이 두개씩 있냐면,, 이건 내가 한달정도 다 되어갈 무렵 깨달은 건데 휙휙 돌리는 방향이 다르다! 하나는 오른쪽으로 화살표가 되어있고 나머지는 왼쪽으로 화살표가 되어있다!! 

 

TIP : 고데기할때 안쪽으로 마시는 분들은 오른쪽 화살표방향인 배럴을 써야 안쪽으로 말린답니다!! 다른건 머리카락에 갖다대면 계속 밖으로 돌려짐 

 

다이슨 막대기에 있는 버튼(?)들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화살표 되어있는건 안쪽으로 말리는 것임!! 

 

서서히 원리를 깨달아가고 있는 것 같다.. 똥손도 금방 한다던데,, 그냥 금손이 되고 싶다..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사진으로 보니까 전후가 확실히 다르네.. 하지만 단점을 꼽자면 에어랩으로 세팅하고 난 뒤 금방 풀리는 것 같았다 ㅜㅜ 픽서가 없으니 그런 것 같음.. 

 

아무튼 조금만 더 열심히 써서 금방 세팅한 머리로 탄생할 수 있도록 연습해봐야겠다.. !! 

 

이건 그냥 사진찍다가 맘에 드는 사진!!! 

 

담엔 다이슨 제품에 나와있는 그런 머리도 .... 도전해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 

 

이 언니처럼... ㅋㅋㅋㅋㅋ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