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르시안고양이사진모음(+뚱냥이, 귀여움폭발☆)

고양이를 키워본 사람들만 알 수 있는 매력포인트들이 있다.

1. 새침함
2. 오직 먹이를 위한 애교
3. 만사 귀찮음
등등

물론 우리 고양이는 이제 나이가 들어서 상큼한 매력과는 다르다. 아저씨같은 대충미,,,,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지개할 때 모습ㅋㅋㅋ

엉덩이는 왤캐 쭉 빼고 앉아있는걸까 싶은 모습

그..그나마 상큼!! 저 동그란 발이 진짜 매력덩어리💕💕

어이 거기
심심한데,,
뭐 재밌는거 없냐???

가끔 곰이되서 나오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한번씩 놀랜다 ㅋㅋㅋ ㅋ나도 이유는 모르겠음... 재밌는거 많이 만들어주고싶은데 금새 흥미를 잃는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열심히 이뻐해주고있는즁 😊😊

샤..샤워시켜야하는데 더워서 못하겠음 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