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부산역 초량밀면 후기!!(+웨이팅 대기시간)

주말에 초량밀면 가게 앞을 지나가는데 웨이팅이 엄청난 걸 보고,, 뭐지 싶었다!!

오늘 부산역 근처 점심해결하려던 중 주말에 봤던 초량밀면에 웨이팅이 없는 걸보고 헐!! 하고 들어갔다.

혼점이라 뭐먹지했는데 사실 선택지가 많이 없었다.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ㅋㅋㅋㅋ

난 냉면도 물냉파라서 비빔이 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지만 그냥 물시켰다 !! 슴슴한 맛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그 정도는 아닌 것같다!! 그냥 냉면 맛??!

옛날에 평양냉면 먹었을땐 거부감까지 들었지만 이번엔 잘 먹었다~~

메뉴가 소,대로 나뉘어져있는데  그냥 소 시키면 된다!! 대는 그냥 곱빼기라고 생각하면 될듯... '소'때문에 걱정할일은 노노!!

밑에 사진 봐쥬세요!!

물밀면 '소'

왕만두(5,500)

왕만두는 추천할만하다! 속이 꽉차있고 정말 부드럽다. 한가지 팁은 뜨거울때 먹어야 젤 맛있다...!! 어~엄청 기대할만하진 않지만 밀면이랑 먹기엔 딱인것같다 ㅎㅎ

내가 들어간 시간 : 화요일 오전 11시
둘어갈땐 사람이 없었지만 음식이 나오고 사람들이 물밀려오듯 계속 들어오셨다 ㄷㄷ
그리고 11시 40분쯤에 가게문을 나오니 웨이팅이 길게.. 있었다.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