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핫한 조명추천/스탠드조명/스탠드등 ; FAT BOY

회사 출장으로 오게 된 서울공간디자인페어!
오늘부터 일요일까지하고 코리아빌드,핸드아티코리아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다!

전시장을 계속 도느라 정말 정말 피곤했지만 그래도 박람회에서 만난 힙한 조명의 기억에 남아서 소개차 올려본다!!

브랜드: FAT BOY

먼저 전시장에 소개되었던 조명 제품 사진들이다

[에디슨 더 쁘띠 테이블 무선램프]

대왕 조명!! 진짜 거대했다 ㄷㄷ 가격을 못봤다 엄두가 안나서


이제는 좀 지났지만 한창 아르떼미데 네시노 조명 등이 방송에서도 인테리어제품으로 몇번 보이고 꽤 주목을 받았던 걸로 안다!! 아마 지금까지도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나도 갖고 싶다

하지만 정말 정말 많아졌기때문에 약간은 지루함(?)이 있을수도 있다!! 이 FATBOY의 조명은 매우 새로웠고 거대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종말 정말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사이즈가 매우 다양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하나 사올껄... 이라는 생각도 든다... 느낌있댜,,,


오른쪽 벽스탠도 정말 느낌있었다
로고앞에 널부러져있는 쇼파(?) 저런거 집에 하나 있음 맨날 누워 있을텐데,,,
느낌있다 이집...


젤 작은 단스탠드와 대왕스탠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그외 제품들(쇼파,쇼파테이블,해먹 등등)도 너무너무 많았다.

그 외 제품들


인터넷을 보니 아직까지 글이 많이 없는 것 같은데 정말 정말 !!! 또 한번 유행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본다... (아님 나만 몰랐던 건가) ㅋㅋㅋㅋㅋ

https://www.fatboy.com/kr-en

Quality, sustainable design by Fatboy. Iconic beanbags and Lamzac | Fatboy

Discover Fatboy: A Dutch design brand offering indoor and outdoor furniture and home accessories. Iconic style, quality design with a wide range of products including beanbags, lighting, outdoor and indoor lounge furniture and Lamzac >>

www.fatboy.com

인스타에서 찾은 홈페이지..
생각하던것보다 훠얼씬 많네..

여러 전시회를 다녀봤지만 서울에서 하는 리빙페어는 정말 볼게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