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구미맛집/카츠텐] 방문 솔직 후기


구미 원평동 시내에 있는 돈까스 맛집 '카츠텐'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다! 치즈 돈까스가 유명하지만 굳이 결론부터 말하지만 안심카츠가 더 낫다!

카츠텐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77078134/home?entry=plt

카츠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6 · ★4.52 · 매일 12:00 - 21:00,월요일 휴무, ,15:00~17:00 브레이크타임

m.place.naver.com

가게 외관 모습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어느정도 웨이팅이 필요한 것 같았다. 뭐,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는 것도 사실!!  우리는 1시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순서 1번을 받았다! 그리고 한 20분뒤에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 내부1

이곳은 좋았던 게 테이블이 넓었다. 요즘 식당을 2명끼리 가는 경우가 많은데 거의 1인테이블에 2명을 앉히는  식당도 있다. 그곳은 아무리 맛집이라해도 만족을 못할 수밖에...

우리가 앉은 테이블

메뉴

메뉴는 매우 간단
나중에야 발견한 카츠 모양들 ,, 등심돈카츠먹고싶엇..
안심돈카츠

내가 안심돈카츠를 시킨 이유는 엄마가 안심돈까스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등심보다 안심이 더 부드럽고 마트에 안심을 잘 안판다고 들었기 때문이다.

고기가 뭐 얼마나 더 부드럽겠어~하고 먹는 순간 신세계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곳이 맛집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더더욱 부드러웠다.

진짜... 안심 돈카츠 꼭 시켜야한다...

치즈돈카츠

치즈돈카츠는 제주도 연돈이후로 맛의 기준점이 좀 높아진 것 같다. 치즈가 늘어나면서 끊어지지 않았으면 했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었다.

후식으로 요거트까지 먹으면 딱이다!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