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서울 성수역/서울숲] 디저트 추천 엔디디 (ndd) 방문후기+놀러간 코스

이번에 성수를 다녀오면서 '정말 알찼다'고 생각하는 코스로 놀았다. 성수 아모레->베트남집(성수역인근)->편집샵구경->ndd->슈퍼말차->서울숲산책

이번엔 디저트/카페추천을 해보고자 쓴다

ndd/엔디디 (아이스크림 가게)

길 찾기 어려울 수 있다..! 우리도 원래 이 아이스크림은 계획에 없었지만 친구가 예전에 가보고싶었던 곳이라는 걸 이정표(?)를 보고 알게 되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9-18 2층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14705541/home?subtab=location

ndd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7 · ★4.64 · 젤라또붐 막차타기 성수디저트맛집

m.place.naver.com


아무것도 아니지만 맛있는 집이니까 멋있어보인다. 글씨체마저도 느낌있는 모습

가게내부
아이스크림 종류들 2가지맛 4,500원

여기서 진짜 놀랐던게 맛이 정말 다양했고 안맛있어 보이는 맛이 없었다 ㅠㅠ!! 하드바, 베스킨이랑은 또 다르고 새로운 맛!!!! 길가다 보이면 무조건 방문 강추!!

친구는 백향과와 바질토마토 (맛보기는 생각이 안난다) 나는 포도, 복숭아(맛보기는 피스타치오)

친구는 바질토마토를 먹고 눈이 휘둥그레해졌다. 진짜 찐으로 맛있는 거 먹을때 나오는 표정이었는데 거의 2년만에 보는 느낌이었다. ㅋㅋㅋ

나도 바질토마토를 먹어보니 바질의 싱싱함이 되게 좋았다. 어이스크림으로도 접할 수 있게되니까 너무 신기하고 반가웠다!!! 그리고 포도도 상큼하고 맛있었다 !

가게내부

이 젤라또 집이 너무 좋아서 인스타도 탖아보고 그랬는데 당일마다 메뉴 라인업을 소개한다고 한다!!! 정말... 말잇못... 이번에 못보던 메뉴도 인스타통해서 보게 되었는데.. 근처에 산다면 진짜 주2회씩은 들를 것 같았다..

망원동에서는 '당도', 서울숲은 'ndd'
라인업이 달라서 상호명도 다른건가...!!!

인스타 라인업은 @gelateria_dangdo 로 가면 된다

제대로 젤라또를 먹은 느낌❤❤ 부산엔 안생기나....

내돈내산 후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