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성수] 아모레 성수 립피커 받은 후기(예약방법 및 꿀팁 공유)

8.10일에 갔다온 성수 아모레.
풀잎에 건물이 거의 가려질 정도로 푸릇푸릇했다.

성수 아모레 근처에는 뭐가 없다...!


뷰티 유튜버를 통해 얼게 된 성수 아모레 립피커 서비스,LIP PICKER! (베이스피커를 처음 알게 되었지만 립피커도 있었다)

여기에 직원분이랑 함께 앉아 내가 원하는 립색상을 말하면서 추천을 받는다


예약이 빡세다고 들어서 들어가보니 정말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밤 12시 2분만 되도 다 마감이 된다...

정말 고맙게도 예약을 성공한 친구가 당일에 나에게 립피커 서비스를 받아보라며 양도 해줬다...!!! (정말 고마운 친구 ㅠㅠ)

예약 링크

https://www.amore-seongsu.com/diyClass/diyClassRsvtList

AMORE 성수

AMORE 성수 입니다.

www.amore-seongsu.com:443


예약 날짜는 당일부터 일주일 뒤 예약까지 가능하다. 밤 12시에 바로 들어가면 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서 예약선택하는 창이 안나온다)

그리고 !! 현재 코로나 4단계라서 동반자(2인) 없이 1:1로만 진행이 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동반가능했다면 예약 상공한 친구와 같이 하는건데... 아쉽 ㅠㅠ)

코로나 4단계로 인한 주의점

1) 립피커, 베이스피커 2인동반 불가
2) 테스터 제품이 많지만 마스크는 계속 착용하고 있어야 함

이런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성수아모레는 너무 와볼만한 곳이었다. 바깥 통창도 그렇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가능해서 엄마랑 와도 더없이 좋은 코스!!


과연 이 서비스를 추천할 것이냐.

난 찬성이다! 추천한다!!


그리고 굳이 립피커서비스를 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돌아볼만하고 여러 테스트를 해볼 순 없었지만 이래저래 구경하다보면 1시간 정도 잡으면 된다.

립피커 서비스를 추천하는 이유

1) 나의 요구에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직원분들 덕분에 더욱 신중하게 컬러를 정할 수 있었다.

2) 여러 색상을 부담스럽지 않게 비교해가며 고를 수 있다. 다른 일반 매장에서는 여러개를 막 비교해보고 하면 다리도 아프고 뭔가 불편하기 때문에 그냥 한두개 발라보고 사는데 이곳에선 배이스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색소를 종이이 올려서 보여준다.!

베이스색 21가지 중에 4개를 취향껏 고르면 해당 색소를 직접 보여주시면서 비교를 할 수 있다.
실제 색소들이다. 양도 아낌없이 투자하셔서 만족도 상승...!

베이스색을 고른 후 좀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 한톤 밝게 할지 어둡게 할지 등을 고른다. 나의 선택에 따라 립이 제조가 되는거라 시중에 파는 색이랑은 또 다르다고 하시니.. 정말 잘 맞으면 이곳에서 이제 계속 주문을 해야할지도 모른다 ㅋㅋㅋ

이 기계로 이제 나의 립을 만들어준다!! 너무 신기하고 정교했다.

3) 만족도가 매우 높다. 다행히 사람이 적었어서 제품이 완성되고 만들어진 색상은 입술에 브로쉬를 사용해 발라주셨다. 직원분들도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햐서 색상이 나올때까지 조마조마하지만 결과가 잘 나온 것 같다면서 칭찬해주셨다 😆😆

그렇게 완성된 나의 립! 각인도 해주신다

이 모든게 20,000원.. 게다가 제품도 내 손에 남아있으니 가성비면에서도 난 너무 만족감을 얻었다.. 난 가성비파였다...ㅋㅋㅋㅋ

비록 바깥에선 계쇽 마스크를 써서 립이 뭐가 중요하겠느냐만은 기분전환겸 힐링 서비스로도 제격인 것 같다! 아무리 안보인다해도 립은... 안하면 허전하다

+팁하나 알려드리자면.. 아모레 성수 안에 셀프베이스체크(?)가 있기 때문에 베이스피커보단 립피커를 추천! 심지어 만원 더 싸다. ㅋㅋㅋㅋ


내돈내산 후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