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던 곳

[어플 추천/퍼그샵] 실제로 체험단 해본 후기 (추천인번호 : 22088)

인스타를 보고 있는데 우연히 퍼그샵 어플에 대한 광고를 접했었다. 전에도 몇번 본 적이 있었는데 반복효과인지는 몰라도 이번에는 한번 링크를 통해 어플을 다운 받게 되었었다. 블로그 포스팅이 없어도 가능하다고 해서 갑자기 궁금해졌기 때문이다!!

퍼그샵 어플 소개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원하는 제품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쇼핑몰"


어플 메인창은 대략 이렇게 생겼다. 



아직 그렇게 많은 물건들이 나와 있지는 않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보다보면 삼푸, 트리트먼트 등 생활필수템들도 보이기 때문에 볼만은 했다!! (무엇보다 실제구매가가 이정도까지인게 너무 신기했다!!)

나는 나와있는 제품들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걸 하나 골라서 참여하기 지원하기를 했고 아래 사항을 잘 읽어달라는 팝업창이 뜬다.!! (팝업창을 정말 잘 읽어야 한다, 선구매 후적립(환급)이기 때문에 조건에 충족되지 않으면 내돈이 그냥.. 그렇게 떠나버린다)

당첨안내 !!


그리고 정말 다음날 알림톡이 도착했다!



*구매할 때 주의사항

뭐 상품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웬만하면 꼭 지켜서 다들 100% 환급받자구요!!

- 구매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구매할 것
- 구매창에서 1분이상 체류하고 난 뒤에 주문할 것

이렇게 주문을 하면 (임의로 지웠지만) 주문번호가 맨 위에 뜬다. 그걸 앱에서 입력해야한다! 

물건이 정말 빨리 도착했다!! 거의 하루만에..


진짜 내가 먹어보고 싶었던 파인애플망고패션후르츠청이 도착했다! 직접 받아보니까 신나서 인증샷을 찍었다. !! ㅋㅋㅋㅋ 거의 습관성 촬영이다



텍스트 리뷰이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 >구매확정>리뷰작성을 통해 150자 이상 작성하면된다!! 나는 청을 받고 직접 탄산수랑 타먹기도 하고 좀 먹어본 뒤에 실제 리뷰를 작성했다 !! ㅋㅋㅋ 리뷰 미션만 다 하면 공짜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이 맛있는걸 운좋게 받게 될 줄이야 ><

리뷰 작성 후 미션카드에 확인요청하기를 누르면 바로 인정이 되는지 안되는지 나온다!!&amp;amp;nbsp;


성공적으로 미션완료!! 정말 간단했다


그러면 내가 구매했던 제품 가격이 그대로 포인트로 쌓였다. 포인트를 보자마자 아차 드는 생각이,, '이거 출금 안되면 어떡하지' 였는데 다행히 3일 뒤 출금 가능 포인트로 전환이 된다고 한다!!

* 3.3% 는 떼간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이건 100% 환급은 아닌데... 음.. 비싼거 지원하실땐 꼭 참고!!

어플 소개 정리

장점
1) 내가 원하는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혹은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 [리뷰 작성 시]
2) 블로그 포스팅 없이도 가능하다
3) 포인트 환급이 정말 빠르다


단점
1) 그렇게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진 않다
2) 포인트 환급(적립) 조건을 잘 읽고 해야한다




너무 신박한 쇼핑앱이라서 만족스러웠고 앞으로 이용자가 많아져서 이 앱에 있는 제품들이 더욱 다양해졌으면 좋겠다는 내 소망을 담고 싶다.. ㅎㅎ


- 아무 대가없이 시간 들여서 쓴 리뷰 끝! -